2025년 12월 18일(목)

나라셀라, 몬테스 신작 '아이디 카버네 소비뇽' 세계 최초 한 출시

국내 와인 유통업계의 선두주자 나라셀라가 칠레 프리미엄 와이너리 몬테스의 최신작을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 선보입니다.


마승철 회장이 이끄는 나라셀라는 18일 칠레 몬테스 와이너리의 신제품 '몬테스 아이디 카버네 소비뇽'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출시는 전 세계 공식 출시에 앞서 한국에서 가장 먼저 이뤄지는 것으로, 국내 와인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게 됩니다.


신제품의 이름인 '아이디'는 아이덴티티의 줄임말로, 몬테스가 지켜온 철학과 브랜드 정체성을 응축한 와인입니다.


[사진자료] 나라셀라, ‘몬테스 아이디(ID) 카버네 소비뇽’ 국내 출시.jpg사진 제공 = 나라셀라


순간과 인연, 그리고 선택이 만들어내는 '흔적'에서 착안해 개발된 이 제품은 칠레 와인의 현재와 미래를 향한 몬테스의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라벨 디자인입니다. 몬테스 창립자 아우렐리오 몬테스의 실제 지문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의 장인 정신과 고유한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구현했습니다.


'몬테스 아이디 카버네 소비뇽'은 카버네 소비뇽 85%, 카버네 프랑 10%, 시라 5%의 정교한 블렌딩으로 완성됐습니다.


아우렐리오 몬테스가 직접 와인 메이킹 과정에 참여해 품질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이 와인은 짙은 바이올렛빛 레드 컬러를 자랑하며, 체리와 카시스 등 잘 익은 레드 및 블랙 과실의 풍부한 향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신선한 담배와 흑연의 아로마가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배럴 숙성 과정에서 나온 토스트 향이 균형감 있게 더해집니다.


밀크 카라멜과 말린 과일의 섬세한 노트가 은은하게 펼쳐지며, 입안에서는 풀바디의 질감과 부드러운 탄닌, 길고 지속적인 피니시가 인상적입니다.


치즈, 양갈비, 붉은 육류 등 다양한 요리와의 페어링이 뛰어나며, 즉시 음용해도 좋지만 최소 10년 이상의 숙성 잠재력을 보유한 프리미엄 와인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신제품 '몬테스 아이디 카버네 소비뇽'은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칠레 프리미엄 와인의 대표격인 몬테스 와이너리의 신작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세계 최초로 선보이게 되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합니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리미엄 와인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와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사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몬테스는 지난 1987년 콜차구아 밸리 아팔타에서 출발해 칠레 프리미엄 와인의 세계적 위상을 끌어올린 명문 와이너리입니다.


몬테스의 주요 와인들은 와인 스펙테이터, 제임스 서클링, 와인 인수지애스트 등 세계 권위 있는 와인 매체의 Top 100 리스트에 매년 선정되며 탁월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누적 판매량 1,700만 병을 돌파하며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와인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와인 애호가부터 입문자까지 광범위한 소비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