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오감만족 미식 축제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서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근사한 홈파티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컬리가 엄선한 108개 협력사 1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 폰타나는 유럽의 '프리미엄 그로서리 마켓'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부스를 선보입니다.
사진 제공 = 폰타나
유럽의 정취를 섬세하게 담아낸 공간 연출을 통해 방문객들이 연말 파티의 설렘과 유럽 고메 샵(Gourmet Shop)에서 쇼핑하는 듯한 경험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집에서도 유럽 본고장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해 온 폰타나는 차별화된 원재료와 정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깊은 맛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컬리 소스·드레싱 부문에서 꾸준히 상위 랭킹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프, 스튜, 리조또, 파스타소스, 오일, 드레싱, 발사믹 등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통해 연말 홀리데이 테이블을 풍성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더욱 사랑받는 폰타나 수프 시식도 진행합니다. 물 없이 버터와 밀가루를 볶는 루(Roux) 방식으로 제대로 만들고 유럽산 생크림과 치즈를 듬뿍 넣고 정성껏 끓여내 맛도 영양도 충분한 폰타나 수프를 현장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컬리푸드페스타에서는 유럽 정통의 맛을 그대로 담은 '폰타나 스프레드'를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공개합니다.
오로지 신선한 과일·넛츠만으로 맛을 내 원재료 본연의 풍미가 살아 있는 '100%' 3종(△스트로베리 △블루베리 △아몬드&피넛)과 서로 다른 원물을 감각적으로 블렌딩 해 풍부한 맛을 선사하는 '고메 블렌드' 4종(△무화과&월넛 △애플&시나몬 △펌킨&월넛 △스트로베리&민트) 등 총 7종으로 구성됐습니다.
폰타나 부스에서는 브런치와 티타임, 와인 테이블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폰타나 스프레드 고메 블렌드 '무화과&월넛'과 '애플&시나몬' 2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폰타나는 '컬리푸드페스타 2025' 참가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오프라인 부스에서는 폰타나 제품을 테마별로 담은 북(Book)을 펼쳐, 선택한 페이지에 따라 수프, 파스타 소스, 스프레드 등을 선물하는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컬리에서는 브랜드관 행사 상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폰타나 제품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폰타나 머그컵을 선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