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7일(수)

"정확히 10년 뒤 후회할 듯"... 업어준 사람이 '카리나'인 줄도 모르고 발버둥 치는 아기

걸그룹 에스파의 카리나가 뮤직비디오 촬영 중 아기를 업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온라인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를 비롯한 다양한 커뮤니티에서는 카리나가 아기를 업은 채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연이어 게시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돌고래유괴단의 신우석 감독이 기획하고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신우석의 도시동화' 첫 번째 에피소드인 '더 크리스마스 송(The Christmas Song)' 뮤직비디오 제작 과정에서 촬영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img_20251217101351_1d9wl85v.jpg에펨코리아


영상에서 카리나는 수녀복 차림으로 등에 업힌 아기가 발버둥치자 아기를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 상체를 앞쪽으로 숙이며 균형을 잡으려 애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기를 업는 자세가 어색해 보이는 장면도 함께 포착되어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영상을 본 누리들은 "아기가 업히기 싫어서 버티면 정말 방법이 없다", "아기가 떨어질까 봐 걱정하는 눈빛이 너무 재미있다", "처음 아기를 들어보면 머리도 기울어지고 가만히 있지 않아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겠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공감을 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