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6일(화)

투썸X무신사 제휴 이벤트 '올겨울, 케이크를 입다', 오늘(16일)부터 시작

디저트 전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손잡고 연말 특별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올겨울, 케이크를 입다'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제휴 이벤트는 MZ세대를 겨냥해 패션과 디저트를 결합한 새로운 소비 경험을 제공합니다.


양사는 12월 16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각자의 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추구하며 좋아하는 브랜드에 적극 참여하는 MZ세대의 팬덤형 소비 성향을 반영해 기획되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앱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오늘의 케이크' 선택 고객에게 무신사 앱에서 활용 가능한 최대 25%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또한 '투썸x무신사 콜라보 화보 속 케이크' 3종인 스초생, 화초생, 말차 아박 홀케이크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무신사머니 상품권 100만 원을 증정합니다.


무신사 앱에서는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가 동시 진행됩니다. 12월 22일까지 운영되는 '무퀴즈'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시그니처 메뉴인 '스초생' 또는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 중 1종을 한정 수량으로 랜덤 증정합니다.


1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랜덤기프트 이벤트'에서는 홀케이크 15% 할인, 피스케이크 20% 할인, 커피·음료(R) 20% 할인, 1만 원 이상 구매 시 1천 원 할인 등 4종의 쿠폰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합니다.


추가로 매일 100명 한정으로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100원 래플 행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패션과 디저트라는 서로 다른 영역을 연결해 MZ세대가 즐길 수 있는 브랜드 팬덤 기반의 새로운 연말 경험을 만들고자 무신사와 함께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올겨울 투썸의 달콤한 케이크와 무신사의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함께 즐기며 더욱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