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모터스가 지난 11일 부산 문현동 드림씨어터에서 뮤지컬 '위키드' 내한공연 전관 대관을 통한 고객 초청 연말 문화 행사를 성공리에 개최했습니다.
한성모터스는 올 한 해 동안 함께한 고객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소중한 이들과 특별한 연말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공연작품인 '위키드'는 13년 만에 내한하는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캐스트가 부산에서 첫 무대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약 1,600여 석 규모로 진행된 이번 공연에는 고객들과 임직원들이 함께 참석했으며, 웰컴 포토존과 SNS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들의 활발한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사진 제공 = 한성모터스
관람 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관객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었고, 별도 추첨을 통한 추가 경품도 준비되어 관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 전관 행사는 2022년 '킹키부츠', 2023년 '맘마미아', 2024년 '시카고'에 이어 올해 '위키드'까지 4년 이상 지속되고 있는 한성모터스의 대표적인 연말 문화 프로그램입니다.
매년 더욱 다채로워지는 공연 라인업과 세심한 고객 초청 운영을 통해 한성모터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으로 정착되고 있습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이사는 "올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4 딜러 어워드'에서 '올해의 딜러사'를 수상한 것을 기념하여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더욱 특별한 연말 행사를 기획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매년 더욱 의미 있는 행사로 발전하고 있는 한성모터스의 연말 뮤지컬 전관 행사처럼, 앞으로도 차별화된 문화 프로그램과 세심한 경험을 통해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4 딜러 어워드'에서 '올해의 딜러사'를 포함해 총 12개 부문을 수상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과 성과를 재차 증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