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5일(월)

미야오 엘라, 맥(M·A·C)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NEW 파우더 키스 컬렉션' 캠페인 공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차세대 글로벌 앰버서더로 K-POP 걸그룹 미야오(MEOVV)의 엘라(ELLA)를 선정했습니다.


예술적 감각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타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엘라는 맥이 지향하는 'All Ages, All Races, All Genders'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담아내며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콘으로서 활약을 시작합니다.


엘라는 음악·뷰티·팝 컬처가 교차하는 영역에서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하며 예술성과 자기표현을 중심에 둔 M·A·C의 브랜드 정체성과 자연스럽게 맞닿아 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맥


엘라가 참여한 첫 공식 활동은 2026년을 앞두고 맥(M·A·C)이 새롭게 출시하는 'NEW 파우더 키스 컬렉션' 캠페인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맥(M·A·C)에 새롭게 합류한 니콜라 포미체티(Nicola Formichetti)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첫 프로젝트로 독창적인 비주얼 세계를 구축하는 포토그래퍼 이네즈 앤 비누드(Inez & Vinoodh)가 촬영을 맡아 맥(M·A·C)의 특유의 패션, 아트, 내러티브가 공존하는 독보적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동서양의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비주얼 콘셉트로 완성되었으며, 엘라의 차분하면서도 담대한 무드를 통해 '모던 매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니콜라 포미체티는 이번 캠페인을 Bold, Inclusive, Playful로 정의했습니다. Bold는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용기, Inclusive는 누구의 얼굴, 톤, 개성이든 모두를 환영하는 맥(M·A·C)의 오랜 브랜드 철학, 그리고 Playful은 뷰티를 실험적이고 즐겁게 즐기려는 태도를 의미합니다.


엘라는 특유의 은은한 자신감, 예술적 감성, 그리고 자연스러운 소프트 무드로 이 세 가지를 완벽하게 보여주며 NEW 파우더 키스 컬렉션의 스테이 큐리어스(Stay Curious)와 핑크 로지스(Pink Roses) 컬러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해석했습니다.


엘라는 "맥(M·A·C)은 제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늘 함께해온 브랜드이자 제 창작 과정의 일부였다"고 전하며 이번 파트너십의 개인적 의미를 밝혔습니다.


NEW 파우더 키스 컬렉션은 파우더 키스 헤이지 매트 립스틱과 립 앤 치크 무스로 구성되며 2025년 12월 15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가장 먼저 선론칭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