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연말 시즌을 맞아 멤버십 사용자를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15일 네이버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BIG 멤버십데이'를 개최하며 멤버십 사용자를 중심으로 '단골'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특화된 400여 개 상품을 특별가로 선보입니다. 드롱기 커피머신, 다이슨 무선청소기 같은 인기 가전제품부터 크리스마스 선물용 장난감, 육아용품, 키즈 겨울 의류까지 최대 5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연말 홈파티를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다양한 디저트 등 푸드 상품도 풍부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네이버
특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가 행사 기간 중 2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3%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는 기본 적립률 5%와 합쳐져 최대 8%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카드사와의 제휴 혜택도 눈에 띕니다. 네이버 현대카드나 삼성카드, 신한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원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멤버십 적립 혜택과 중복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현대카드 사용자에게는 순금 10돈, 닌텐도 스위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됐습니다. 넷플릭스, 스포티파이, 마이크로소프트 등 빅브랜드 파트너사와 함께 디지털 콘텐츠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넷플릭스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키링, 스포티파이 텀블러, Xbox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을 각 서비스 이용 중인 멤버십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연말 외식 수요 증가에 대응해 배달과 케이크 사전 예약에 활용할 수 있는 요기요 할인 쿠폰 2종도 함께 제공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 4900원의 구독료로 쇼핑·예약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매월 콘텐츠 선택권, MYBOX 80기가, 쿠키 10개 등의 혜택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