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5일(월)

한국앤컴퍼니, '한국배터리' 검색 이벤트로 디지털 고객 접점 확대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인 한국앤컴퍼니가 디지털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오는 23일까지 '한국배터리 브랜드 검색'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디지털 정보 접근성 향상과 브랜드 경험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에서 '한국배터리'를 검색할 때 최상단에 표시되는 브랜드검색 페이지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입니다.


한국앤컴퍼니는 이를 통해 고객들이 한국배터리 공식 웹사이트의 핵심 서비스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사진자료] 한국앤컴퍼니 ‘한국배터리’ 검색 인증 이벤트 대표 이미지.jpg사진 제공 = 한국앤컴퍼니


회사는 브랜드검색 영역을 운전자들에게 필요한 핵심 메뉴로 직관적으로 구성했습니다. 한국배터리 기술 소개, 제품 검색, 판매대리점 안내 등의 주요 서비스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한 절차를 통해 가능합니다. 먼저 한국배터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야 합니다.


이후 네이버에서 '한국배터리'를 검색해 브랜드검색 화면의 '이벤트' 탭에서 정답을 확인하고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과 배달 플랫폼 이용권 등의 선물이 제공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0일에 개별 안내와 댓글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며,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국배터리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앤컴퍼니는 최근 조현범 회장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구축한 그룹 통합 브랜드 '한국' 하위에 배터리 사업 전용 태그라인 '차지 인 모션'을 적용한 새로운 BI를 선보였습니다.


회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 영역에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김한용의 MOCAR'와 'MOTline'과의 협업을 통해 한국배터리와 한국앤컴퍼니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공개했으며, 이번 검색 이벤트 역시 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접점 확대 전략의 일환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국앤컴퍼니 관계자는 "간단한 검색을 통해 고객들이 한국배터리의 브랜드 가치와 유용한 제품 정보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향후에도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