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밴드 QWER의 멤버 쵸단이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촬영한 셀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쵸단은 12일 SNS를 통해 "꿈만 같던 AAA 그리고 어무니 생신"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쵸단은 순백색 드레스를 착용한 채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였는데요.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와 또렷한 눈매, 볼륨감이 살아있는 드레스의 실루엣이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우아함과 매혹적인 분위기가 공존하는 독특한 아름다움이 인상적입니다.
특히 쵸단이 착용한 오프숄더 스타일의 화이트 드레스는 어깨 라인을 은은하게 드러내며 세련된 매력을 강조했습니다.
Instagram 'choda._.n'
드레스 전체에 섬세하게 장식된 입체적인 꽃 모티프는 겨울철 꽃밭을 떠올리게 하는 로맨틱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쵸단의 자연스러운 피부 톤과 완벽하게 매치되는 컬러 조합이 드레스의 고급스러운 텍스처를 더욱 부각시켰습니다.
이번 게시물은 QWER가 지난 6일 대만 가오슝에서 개최된 '2025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에서 '베스트 밴드' 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이후 올린 근황입니다.
Instagram 'choda._.n'
쵸단은 시상식의 감동과 어머니의 생신이 겹친 특별한 하루를 기념하며 팬들과 소중한 순간을 공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