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넛이 인기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과 협업한 윈터 캠페인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심슨 무선이어폰케이스'를 출시하며 사전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12일부터 심슨 가족의 대표 캐릭터인 호머와 마지의 얼굴 모양으로 제작된 무선이어폰케이스를 선보인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에어팟 프로 1·2세대와 완벽하게 호환되며, 실용성과 더불어 책상이나 선반에 놓으면 개성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던킨
던킨은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일주일간 '심슨 무선이어폰케이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운영합니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만 2000원 이상의 제품 교환권을 구매하고 굿즈를 사전 예약하면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 기간이 끝나는 19일 이후에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할인가에 판매됩니다. 단, 일부 점포는 제외되며 행사 진행 여부와 잔여 수량은 사전 문의가 필요합니다.
함께 출시되는 '심슨 미니파우치 5종'도 12일부터 전국 던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랜덤 구성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며, 매장별 준비 수량이 소진되면 행사가 종료됩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해피오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유쾌한 심슨 가족을 테마로 한 윈터 캠페인 '홈 포 더 홀리데이'의 마지막 굿즈로, 캐릭터를 생생하게 디자인한 심슨 무선이어폰케이스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