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CJ더마켓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새로운 콘텐츠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12일 회사는 CJ더마켓 모바일 앱 전용으로 '야미 타임(Yummy Time)'과 '야미 플레이(Yummy Play)'를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서비스는 레시피부터 고객 후기, 제품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사진 제공 = CJ더마켓
매거진 스타일로 구성된 '야미 타임(Yummy Time)'은 매주 고객들의 생활과 밀착된 새로운 주제를 선정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캠핑 필수템', '소바바 푸드사전', '만두 취향 PICK', 'TODAY's ZIPBAP(오늘의 집밥)', '크리스마스 파티 추천템' 등 다양한 테마로 CJ더마켓 상품에 대한 흥미로운 스토리와 독특한 활용 레시피 등을 소개했습니다. 고객들은 매거진 콘텐츠에 댓글을 달 수 있으며, 댓글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J더마켓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야미 플레이(Yummy Play)'는 음식 관련 숏폼 영상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되었습니다.
CJ제일제당은 최신 트렌드의 밈과 창의적 아이디어를 적극 도입해 CJ더마켓 제품을 활용한 일상 브이로그, 언박싱, 간편 레시피 팁 등 고객들이 쉽게 공감하고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짧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사진 제공 = CJ더마켓
CJ제일제당은 최근 CJ더마켓에서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 콘텐츠 플랫폼 '라임(Lime)'을 출시하며 헬스앤웰니스(H&W) 중심의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시한 바 있습니다.
여기에 '야미 타임(Yummy Time)'과 '야미 플레이(Yummy Play)'를 추가하여 콘텐츠 기반의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고객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겠다는 전략을 세웠습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CJ더마켓을 통해 고객들의 즐겁고 맛있는 일상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