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1일(목)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 12일 개장... 에버랜드 입장객 누구나 '무료'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겨울 시즌 대표 어트랙션인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를 내일(12일)부터 순차적으로 개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에버랜드는 올해 스노우 버스터 개장 일정을 예년보다 약 일주일 앞당겨 고객들이 더 빨리 겨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알파인 빌리지에 조성된 스노우 버스터는 기존 눈썰매 체험을 넘어 스노우 플레이 그라운드, 스노우 야드 등 더욱 확장된 눈놀이 공간을 제공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삼성물산


개장 일정을 살펴보면 12일에는 레이싱 코스와 스노우 야드가 먼저 문을 열고, 19일에는 스노우 플레이 그라운드가 추가로 오픈됩니다.


200미터 길이의 익스프레스 코스는 기상 여건에 따라 내달 초 운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레이싱 코스에서는 가파른 경사면을 따라 빠른 속도로 내려오며 스릴 넘치는 눈썰매 경주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코스는 최대 4명이 함께 탈 수 있는 대형 원형튜브를 이용해 가족과 친구들이 서로 마주 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삼성물산


지난해 높은 인기를 얻었던 스노우 트랙을 확장해 새롭게 단장한 스노우 플레이 그라운드에는 바디 슬라이드 존이 신설되어 더욱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레인을 따라 나무 썰매를 타볼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트리와 눈사람 조형물, 가랜드 등의 장식으로 겨울축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스노우 야드는 눈 덮인 평지에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공간으로, 눈사람과 눈오리 만들기, 미니썰매 체험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알파인 빌리지 입구에는 겨울 액티비티를 즐긴 방문객들을 위한 '핫푸드 스트리트'와 '베이글 위시 라운지'가 운영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삼성물산


핫푸드 스트리트에서는 군고구마, 붕어빵, 호떡, 계란빵 등 따뜻한 겨울 간식과 초콜릿 라떼, 애플 유자차 등의 음료, 유부꼬치어묵우동, 매콤가래떡볶이 같은 식사 메뉴를 판매합니다.


신상 굿즈 '베이글 위시 베어'로 꾸며진 베이글 위시 라운지는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역할을 합니다.


스노우 버스터는 에버랜드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모든 코스에 자동 출발대, 튜브 이송대(리프트), 전용 레인, 충격방지용 에어바운스 등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현재 오즈의 마법사 테마 겨울축제가 진행 중인 에버랜드에서는 스노우 액티비티 외에도 다양한 겨울 시즌 콘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삼성물산


알파인 빌리지의 '마녀의 서프라이즈 박스'에서는 360도 회전 카메라를 활용한 특별한 영상 촬영이 가능하고, '스노우 오즈 포토월'에서는 레니와 친구들 캐릭터와 함께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포시즌스 가든은 크리스마스 컨셉의 에메랄드 시티로 변신해 도로시, 양철나무꾼, 허수아비 등 오즈의 마법사 캐릭터들의 스토리를 담은 테마존을 선보이며, 연말까지 매일 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싱어롱 불꽃쇼'가 펼쳐집니다.


에버랜드는 퍼레이드, 댄스, 포토타임 등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산타와 루돌프를 만나며 성탄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