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특별한 신메뉴를 선보입니다. 전 세계적인 K-푸드 열풍과 자사 모델 손흥민 선수의 LAFC 활약, 그리고 2026년 북중미 월드컵에서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겨울 신메뉴는 치폴레에 치즈의 마일드함을 더한 치즈폴레 소스로 맛을 극대화한 갈비 스테이크가 주요 토핑으로 올라갑니다. 여기에 과카몰리 크림치즈에 찍은 슈림프 토핑을 추가해 육지와 바다의 맛을 한 판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사진 제공 = 도미노피자
특히 주목할 점은 신제품 주문 시 치즈폴레 디핑소스를 별도로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부먹과 찍먹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도미노피자는 이를 LA하면 떠오르는 자유로움을 피자에 구현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가격은 L사이즈 기준 33,900원, M사이즈 28,000원으로 책정됐습니다. 하지만 도미노피자 회원으로 가입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아 L사이즈 27,120원, M사이즈 22,4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미노스데이, 목요일 1+1 등 다양한 온라인 회원 혜택도 함께 적용 가능합니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새로운 사이드디시도 선보입니다.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콘 크런치 치킨'과 갈비 스테이크와 치즈폴레 소스의 조합으로 색다른 감칠맛을 선사하는 'LA 치즈폴레 갈비 파스타'가 새롭게 메뉴에 추가됩니다.
도미노피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예정입니다. 정해진 방법이 아닌 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자유롭게 신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PLAY FREE' 콘셉트의 광고영상을 제작했으며, 릴스 챌린지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오는 12일 한국 진출 35주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올 겨울 신메뉴로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한다"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