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0일(수)

파리바게뜨 '베리밤 고블렛잔 세트', 오늘(10일) 사전예약 시작

파리바게뜨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대표 케이크 '베리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굿즈를 선보입니다. 


베리밤 고블렛잔 세트의 사전 예약이 10일부터 시작되어 연말 파티 준비에 나선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베리밤 고블렛잔 세트'는 일반적인 와인잔보다 손잡이가 짧은 고블렛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미지] 파리바게뜨, 홀리데이 감성 담은 ‘베리밤 고블렛잔 세트’ 사전 예약.jpg사진 제공 = 파리바게뜨


베리밤 케이크의 패키지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반짝이는 황금색 파티클 패턴이 잔 전체에 적용되어 화려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280ml 용량으로 제작된 이 고블렛잔은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와인, 샴페인, 주스 등 다양한 음료를 담는 컵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과일이나 스낵을 담는 디저트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홈파티나 각종 모임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해주는 인테리어 소품 역할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파리바게뜨는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사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17일까지, 파바앱·해피오더·카카오톡 예약하기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사전 예약이 진행됩니다.


고객들은 일정 금액 이상 파리바게뜨 제품을 구매할 시 할인된 가격에 고블렛잔 세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2일부터 선택한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습니다. 오는 20일부터는 전국 매장에서 현장 판매도 동시에 시작됩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빛내줄 홀리데이 시즌 굿즈를 선보였습니다"라며 "파리바게뜨 홀리데이 제품을 통해 소중한 가족, 친구,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파리바게뜨의 홀리데이 시즌 대표 케이크 '베리밤'은 '딸기 폭탄' 콘셉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바닐라빈 커스터드 생크림을 촉촉한 화이트 시트 사이에 샌드하고, 케이크 겉면을 신선한 생딸기로 빼곡히 장식한 것이 특징입니다. #겉딸속케라는 독특한 비주얼과 깊은 풍미로 지난 11월 말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