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출신 박봄이 건강 회복을 위한 휴식기 중에도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9일 박봄은 오전 자신의 개인 SNS에 "박봄, Bom Park♥ Good morning"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근황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양평 집이라고 소개한 장소에서 기존과는 확연히 다른 메이크업 스타일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박봄은 핑크 톤 아이 메이크업과 선명한 아이라인, 과즙 느낌의 립 컬러를 활용한 새로운 뷰티 룩으로 주목받았습니다.
이는 그동안 선보였던 스모키 메이크업이나 내추럴 메이크업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로,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Instagram 'newharoobompark'
해당 게시물에는 국내외 팬들의 응원 댓글이 쇄도했습니다. "너무 그리웠어", "자주 보고싶지만 먼저 푹 쉬길", "기다릴테니 멋지게 돌아와", "항상 예뻐" 등의 메시지를 통해 박봄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앞서 박봄 측은 "정서적으로 매우 불안정한 상태로 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회복을 위한 치료와 휴식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그렇게 박봄은 약 2주간 SNS 활동을 하지 않았으나, 이후 "박봄, 저 건강 원래부터 완전 괜찮다. 걱정마라 여러분"이라고 전하며 소속사의 입장을 정면으로 반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