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9일(화)

먼싱웨어 '홀가먼트 캐시미어 니트', 판매 호조... '리얼 레드' 컬러 추가 출시

데상트코리아의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가 지난 9월 출시한 '홀가먼트 캐시미어 니트 컬렉션'이 출시 직후부터 빠른 소진율을 기록하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먼싱웨어는 이번 컬렉션이 최상급 100% 캐시미어 소재와 높은 완성도, 세련된 컬러 구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제품 중 바이올렛 컬러는 소진율 90%를 돌파하며 품귀 현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린, 핑크, 블랙 등 나머지 컬러들도 빠른 판매 속도로 추가 리오더를 완료했으며, 전체 색상이 고른 판매 성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먼싱웨어


이 제품의 핵심 특징은 최상급 캐시미어 소재 사용으로 기존 레이온 및 폴리에스터 니트 대비 30% 이상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는 점입니다. 또한 봉제선이 없는 '홀가먼트 공법'을 적용해 최상의 착용감을 구현했으며, 캐시미어 스카프와의 세트 구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합니다.


캐시미어 고유의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운 착용감, 우수한 보온성과 깊이 있는 컬러감이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던 것으로 분석됩니다.


먼싱웨어는 연말 시즌을 맞아 '리얼 레드' 컬러를 추가로 선보였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리얼 레드는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각종 연말 모임에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한 컬러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번 제품의 인기는 올 겨울 패션 시장에서 캐시미어가 성별과 연령대를 불문하고 핵심 트렌드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흐름과 맞물려 있습니다.


먼싱웨어는 브랜드 리뉴얼 이후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는 고품질 소재 사용을 강화하고, 기존보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하며 젊은 고객층 확보에 성공했습니다.


유통망 확장에도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올해 하반기에만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신세계 경기점과 대구점, 갤러리아 광교점 등 주요 거점에 매장을 연이어 개점했습니다.


12월 12일 오픈 예정인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까지 포함하면 하반기 총 8개의 신규 매장을 여는 규모입니다.


골프웨어 시장 전반의 둔화 상황에서 먼싱웨어의 공격적인 유통망 확장은 리뉴얼 효과와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한 성장 동력 확보 차원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먼싱웨어 관계자는 "향후 프리미엄 소재와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을 통해 고객 요구를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고객 접점을 바탕으로 시장 내 영향력을 더욱 넓혀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