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9일(화)

한소희, 디자인 실력까지 과시... 직접 드로잉한 '스니커즈'로 완성한 캐주얼 시크 룩

배우 한소희가 지난 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협업 스니커즈와 화보 B컷을 연달아 공개하며 뛰어난 패션 센스와 디자인 실력을 입증했습니다.


한소희는 이날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하며 한소희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스니커즈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단순한 브랜드 협업을 넘어 한소희가 직접 디자인 과정에 참여한 특별한 한정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소희는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


2025-12-09 14 06 38.jpgInstagram 'xeesoxee'


한소희는 같은 날 색다른 분위기의 룩북 화보 B컷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오프숄더 톱과 화이트 미니 드레스를 매치한 코디네이션으로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했으며, 보랏빛 타이츠와 블랙 부츠를 조합한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몽환적인 비주얼을 연출했습니다.


화보에서 한소희는 바닥에 앉거나 박스에 기대는 자연스러운 포즈로 우아한 보디 라인을 드러냈습니다.


B컷임에도 불구하고 정식 화보에 버금가는 완성도를 보여주며, 클로즈업이 아닌 전신 구도에서도 매끈한 각선미와 균형 잡힌 비율이 돋보였습니다.


2025-12-09 14 07 11.jpgInstagram 'xeesoxee'


팬들은 스니커즈 협업에 대해 "당장 사고싶다", "신발도 한소희도 다 예쁘네", "디자인까지 하다니. 못하는 게 뭐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보 B컷에 대해서는 "비주얼이 콘셉트를 압도한다", "이게 B컷이면 A컷은 어떤 거냐", "B컷도 화보" 등 뜨거운 호응을 나타냈습니다. 


한편 한소희는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전종서와 함께 영화 '프로젝트 Y'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 작품은 밑바닥에 사는 친구 둘이 골드바를 점거하며 다른 세상을 꿈꾸는 이야기를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