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치킨버거 브랜드 맘스터치가 고객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콘셉트를 적용한 신제품 '슈퍼싸이더블킥'을 선보였습니다.
9일 맘스터치는 압도적인 크기의 싸이패티와 두 가지 소스·시즈닝으로 구성된 더블 킥(Kick) 옵션을 통해 개인 취향에 맞는 버거 경험을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4월 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으로 출시되어 4주 만에 50만 개 판매를 기록한 메가히트 메뉴 '슈퍼싸이버거'의 후속작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맘스터치
맘스터치는 싸이버거로 국내 치킨버거 시장 대중화를 선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치킨버거 라인업을 확장하며, 기존 제품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혁신적인 미식 체험을 선사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슈퍼싸이더블킥의 핵심은 고객이 직접 소스와 시즈닝을 조합해 최적의 맛을 만들어가는 더블 킥(Kick) 시스템입니다.
전작의 갈릭 기반 소스와 달리 부드럽고 산뜻한 풍미의 맘스터치 시크릿 소스가 적용된 초대형 치킨버거와 함께, 깊고 진한 훈제향의 '딥스모크 머스타드' 소스와 고소하고 달콤한 '고메버터 시즈닝'이 별도 소포장으로 제공됩니다.
고객들은 버거 번보다 큰 빅사이즈 싸이패티로 치킨 본연의 맛을 먼저 즐긴 후, 별도 제공되는 소스와 시즈닝을 활용해 '찍먹·부먹·섞먹' 등 원하는 방식으로 버거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는 개인 맞춤형 미식 경험을 추구하는 최근 외식 소비 트렌드와 맞아떨어져 기존 싸이버거 마니아는 물론 젊은 MZ 세대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맘스터치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2일까지 공식 앱을 통해 '슈퍼싸이더블킥' 세트 구매 시 2천 원 할인 혜택을 진행합니다. 또한 연말 시즌을 맞아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메뉴를 조합한 '크리스피세트' 3종도 함께 선보입니다.
사진 제공 = 맘스터치
'크리스피 커플팩', '크리스피 트리플팩', '크리스피 패밀리팩'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는 슈퍼싸이더블킥을 비롯해 싸이버거, 후라이드빅싸이순살과 케이준양념감자(중), 콜라를 인원 수에 맞춰 선택할 수 있어 커플부터 가족 연말 모임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구성입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메가 히트작 슈퍼싸이버거의 검증된 맛과 품질에 커스터마이징의 즐거움을 더해 올해도 뜨거운 고객 호응을 예상하고 있다"며 "싸이버거처럼 향후 슈퍼싸이버거 라인이 버거 대표 메뉴로 안착하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맘스터치만의 차별화된 제품 혁신을 지속해 기존 가심비와 더불어 프리미엄 치킨버거 시장에서의 리더십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맘스터치가 지난해 4월 2일 브랜드 20주년 기념 '싸이데이'를 맞아 한정판으로 출시한 슈퍼싸이버거는 출시 4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하며 하루 평균 약 1만 8,000개, 분당 29개 이상 판매되는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빅사이즈 싸이패티의 만족감으로 당시 부동의 1위 싸이버거에 이어 전체 메뉴 판매량 2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