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9일(화)

'K-헤어케어' 미쟝센, 美 블프 매출 65% 성장... '퍼펙트세럼' 아마존 헤어 스타일링 오일 1위 등극

미쟝센이 글로벌 시장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며 K헤어케어의 위상을 높였습니다. 


지난 11월 20일부터 12월 1일까지 열린 2025 미국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서 미쟝센의 대표 제품 '퍼펙트세럼'이 헤어 스타일링 오일 부문 1위를 기록했습니다.


K팝 아이돌들의 맑고 투명한 '글라스 스킨' 트렌드가 찰랑이고 윤기 나는 '글라스 헤어'로 확산되면서 K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트렌드 속에서 미쟝센의 매출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동안 전년 대비 65% 성장했습니다.


[사진자료] 미쟝센 뉴욕 옥외광고 이미지.jpg사진 제공 = 미쟝센


퍼펙트세럼은 부스스하고 손상된 머릿결을 즉각적으로 개선하는 효과와 KOREA No.1의 탁월한 제품력으로 글로벌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반짝이고 매끄러운 머릿결 연출 효과가 해외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미쟝센은 지난달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목표로 '#샤인유어신(#SHINEYOURSCENE)'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틱톡 플랫폼을 중심으로 제품의 핵심 효과인 반짝이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춤으로 표현하는 챌린지 콘텐츠를 제작하며 퍼펙트세럼을 알렸는데요. 틱톡 내 주요 광고 기능을 전방위로 활용한 결과 약 1만 건 이상의 해시태그 생성과 유의미한 브랜드 유입률을 확보했습니다. 이를 통해 미국 틱톡 유저들의 헤어케어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과 연계해 뉴욕 브로드웨이와 LA K타운에서는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한 캠페인 영상 송출도 진행했습니다.


미쟝센의 모델인 에스파 멤버들이 윤기나는 머릿결을 흩날리는 영상이 주목받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 확대 효과를 거뒀습니다.


미쟝센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성과를 통해 K뷰티를 넘어 K헤어케어의 높은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성장 가속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