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합니다.
9일 발표에 따르면, 내년 1월 4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 '남양몰'에서 최대 7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감사 릴레이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특가 행사는 주차별로 다른 제품군을 집중 할인하는 '릴레이 특가 위크' 방식과 매일 진행되는 선착순 핫딜을 결합해 소비자 혜택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12월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커피 위크에서는 제로슈거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와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 '루카스나인' 등 다양한 커피 제품이 할인 판매됩니다.
사진 제공 = 남양유업
특히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핫딜에서는 50명에게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3종 20입'을 52% 할인된 가격에, 10명에게는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산양유단백질 20T 2박스'를 64% 할인해 제공합니다.
오는 12월 15일부터 21일까지는 이유식 위크로 운영됩니다. '아이엠마더 스틱분유'와 '임페리얼XO 스틱 분유', 이유식 브랜드 '아이꼬야' 등 유아식 제품군이 할인 대상입니다.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드빈치 아기∙어린이치즈 20입'을 5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해 자녀를 둔 가정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예정입니다.
오는 12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헬시푸드 위크에서는 단백질 음료 브랜드 '테이크핏'과 '맛있는두유GT' 등 건강지향 제품들이 선보입니다.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당류 0g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 당제로 2캔'을 73% 할인된 가격에, '아몬드데이 1박스'를 55% 할인해 판매합니다.
오는 12월 27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는 간식 위크로 구성됩니다. '초코에몽', '말차에몽', '17차' 등 가공유와 음료를 중심으로 한 간식∙티타임용 제품들이 할인됩니다.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플로라랩 당근&토마토 야채 발효 주스 요거트 1박스'를 66% 할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이번 행사는 남양몰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12%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또한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함께 운영됩니다.
기준 금액 이상 구매 고객 중 결제금액 기준 상위 1~3등과 감사상까지 총 120명을 선정해 최대 5만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남양유업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유식, 단백질 음료 등 다양한 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남양유업은 지난 2024년 1월 한앤컴퍼니 체제 전환 이후 준법∙윤리 경영을 바탕으로 신뢰 회복과 경영 정상화에 주력해왔습니다.
맛있는우유GT, 아이엠마더, 불가리스, 초코에몽, 17차, 테이크핏 등 주력 제품을 통해 시장 내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뇌전증 및 희귀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보급 등 사회적 책임 활동도 지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채∙경력직 채용을 병행하며 인재를 전략적으로 확보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업무 수행을 위한 '책임 자율경영' 및 '워크아웃' 제도를 운영 중입니다.
그 결과 2025년 3분기 기준으로 5분기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이어가며 경영 안정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