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홍진경이 과거 홍대 클럽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에피소드를 털어놨습니다.
지난 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의 영상에서 홍진경은 빅뱅 GD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파김치 레시피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초간단 'GD 파김치' 레시피 최초 공개한 홍진경! 세븐틴 조슈아도 밥 두 그릇 뚝딱'이라는 제목으로 업로드됐습니다.
YouTube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홍진경은 GD의 생일선물로 파김치를 직접 담가준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제가 GD 생일에 초대받았는데 도대체 생일선물을 뭘 사야 될지 너무 고민되더라"며 "다 가졌는데 샤넬백을 사겠냐 뭘 사겠냐. 그러다 파김치를 담가줄까? 그게 되게 성의 있어 보이잖아"라고 말했습니다.
홍진경은 "한 사람을 위한 파김치를 담가서 영상을 찍었다. 진짜 좋아하더라"고 전했습니다. PD가 "그렇게까지 해야 되냐"며 웃자, 홍진경은 "그렇게까지 해야 가끔 만날 수 있다. 저는 행복하다"며 "그래서 GD가 내 인스타 와서 가끔 좋아요 눌러준다"고 뿌듯함을 드러냈습니다.
YouTube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이날 홍진경은 세븐틴 조슈아를 집으로 초대해 파김치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홍진경은 "우리 집에 세븐틴 조슈아가 오는데 김치 담그고 싶다 그랬다더라"라고 설명했습니다.
조슈아를 기다리던 중 홍진경은 제작진과의 대화에서 회사 망년회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홍진경이 "우리 회사는 연말에 망년회 없냐"고 묻자 PD는 "12월 8일에 한다"고 답했습니다. 홍진경은 "근데 왜 나 안 부르냐. 난 갈래"라고 참석 의사를 밝혔습니다.
PD가 "절대 오지 마시라. 연예인이 오는 자리가 아니다"라고 만류했지만, 홍진경은 "재미나보이는데 왜 오지 말라는 거냐"고 서운함을 표했습니다. 이에 PD는 "초칠까 봐. 취해가지고 또 앰프에 올라갈까 봐 무섭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YouTube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이때 홍진경은 과거 홍대 클럽에서의 충격적인 경험담을 공개했습니다. 홍진경은 "대학교 때 홍대 클럽에서 너무 신나서 뭘 어떻게 못하겠더라. 신이라는 게 폭발했다"며 "막 놀다가 미치겠더라. 너무 신났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홍진경은 "나도 모르게 뭘 할까 하다가 앰프 선을 뽑아버렸다. 그래서 끌려 나왔다"고 과거 흑역사를 털어놨습니다. 홍진경은 "당시 홍대 클럽 관계자 분께 지금 너무 늦었지만 사과 말씀 드린다. 죄송하다"고 뒤늦은 사과의 말을 전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