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윈터 라이브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한국앤컴퍼니그룹 계열사인 한국타이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연말 타이어 교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한국 브랜드의 인기 타이어 8종과 겨울용 타이어 5종을 포함해 총 13개 상품으로 구성됩니다.
행사 기간 중 티스테이션닷컴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8%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사진 제공 = 한국타이어
이 쿠폰은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 플래그십 브랜드 '벤투스', SUV 전용 브랜드 '다이나프로', 컴포트 브랜드 '키너지' 등 주요 제품군 8종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전기차 전용 겨울용 타이어 '아이온 아이셉트'와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제품을 4개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장착 타이어를 1년간 무료로 보관해주는 'all my T 호텔 서비스' 혜택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12월 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진행합니다.
방송 중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기한 내 타이어 장착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GS칼텍스 주유권 1만 원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또한 방송 중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 원권을 지급합니다. 오는 12월 10일 오후 7시 재방송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 측은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올바른 타이어, 올바른 서비스, all my T' 캠페인을 소개하며 고객들의 올바른 타이어 선택을 돕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지난달부터 전국 320여 개 티스테이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타이어 구매 과정에서 소비자 권익 향상과 건전한 유통 문화 조성을 목표로 합니다.
한국타이어는 현재 전국 750여 개의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을 연결한 O2O 통합 솔루션 'all my T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를 바탕으로 한 표준화된 프리미엄 차량 관리부터 온라인 구매 및 장착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여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