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소스 찍어도 바삭!... 오늘(4일)부터 신메뉴 '크럼픽' 온·오프라인 사전판매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이 12월 4일부터 신메뉴 '크럼픽(Crumb Pick)'의 온·오프라인 사전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신제품 크럼픽은 3가지 특제 소스와 6가지 건강 재료를 조합한 '우리가족 Special One Pick! 크럼픽' 콘셉트로 기획되었습니다.


지난 11월 10일부터 16일까지 전국 7개 매장에서 진행된 시범판매에서는 고객 만족도 4.59점, 재구매 의향 82.2%를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습니다.


[사진] 바른치킨_ ġŲ 신메뉴 ‘크럼픽’ 포스터.jpg


크럼픽은 국내산 신선 하림닭과 포화지방산 비율이 낮은 카놀라유, 그리고 쌀·현미·옥수수·감자 등 4가지 건강곡물로 만든 크럼파우더를 최적 비율로 배합해 바삭한 식감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바른치킨이 자체 개발한 3D 코팅 조리기법을 적용해 시간이 지나도, 소스를 찍어도 바삭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제품은 3가지 소스, 6가지 건강 재료, 9가지 맛 조합을 통해 온 가족이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는 3·6·9 메뉴라는 점을 내세웠습니다. 특히 세 가지 소스 조합에 따라 달라지는 맛의 재미를 한층 키웠습니다.


크럼픽의 세 가지 특제 소스는 각기 다른 풍미를 구현해 메뉴의 차별성을 높였습니다. 치즈·요거트·크림류를 조합해 다층적인 맛을 완성한 치즈요거트소스, 벌꿀·천연고추액기스·마늘·트러플 등 프리미엄 재료로 달콤함과 매운맛의 균형을 잡은 레드허니소스, 국산 제주 감귤 퓨레로 상큼하고 청량한 맛을 더한 제주감귤소스가 그 구성입니다.


고객은 이 세 가지 소스를 단품으로 즐기거나 두 가지씩 조합해 총 아홉 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크럼픽은 기본 22,900원, 순살과 윙봉 각 24,900원으로 출시되며, 치킨 한 마리와 세 종류의 소스(치즈요거트 80g, 레드허니 40g, 제주감귤 40g)가 기본 제공됩니다.


바른치킨은 12월 한 달간 사전판매를 통해 고객 의견을 받아 제품을 최종 보완한 뒤, 2026년에 정식 출시할 계획입니다.


바른치킨 마케팅 담당자는 "크럼픽은 다양한 조합과 건강한 재료를 담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라며 "사전판매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완성도 높은 신제품으로 찾아뵙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