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아담부부' 조권♥가인, 16년 만의 입맞춤...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진짜에요"

가수 조권과 가인이 16년 만에 듀엣곡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재발매를 예고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조권은 지난 3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가인과 함께 2009년 발매곡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를 부르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그는"진짜에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조권 #가인 #우리사랑하게됐어요 #우사됐" 해시태그를 달아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는데요.


2025-12-04 14 23 24.jpgInstagram 'kwon_jo'


공개된 영상에서 조권은 "누나 이거 음원나오면 가요대전에서 부르는 거 아니야?"라고 물었고, 가인은 "MBC? 무슨. 꿈도 크다"라고 답하며 특유의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영상 자막에는 "아니 진짜 몇 년 만에 아담부부야. 지금 2025년 맞지?"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오랜만의 만남에 대한 반가움을 표현했습니다.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조권이 가인에게 입술을 내밀며 뽀뽀하려는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를 본 팬들은 "내 청춘이 돌아온다", "너무 기다려져", "내 겨울 최애곡", "가요대전 기대해봅니다", "이 노래를 다시 듣다니", "무슨 일이야?", "이런 조합 너무 좋아요" 등 열광적인 반응을 쏟아냈습니다.


erw.jpgInstagram 'kwon_jo'


댓글창에서는 가인이 "스토리 어떻게 올리는 거야?"라고 물었고, 조권이 "인스타 좀 하지"라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작사가 김이나는 "퍼가요~♥라고 하면 됨"이라고 댓글을 달아 가인을 놀리는 모습을 보였고, 재아는 "ㅋㅋㅋㅋㅋ너무해요ㅋㅋ"라며 웃음을 더했습니다.


'아담부부'라는 별명으로 불렸던 조권과 가인의 오랜만의 만남과 음원 재발매 예고는 많은 이들에게 추억과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