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두 아이 아빠 송중기 "아침은 카푸치노 한 잔...커피 탈 때 가장 행복해"

배우 송중기가 평범한 일상 속에서 찾는 소확행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지난 3일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브릿지 VCR] Stay Happy 송중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인사이트Youtube '하이지음스튜디오 HighZium studio'


이 영상에서 송중기는 자신만의 행복 찾기 방법을 솔직하게 공유했습니다.


송중기는 "아침에 커피 탈 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말하며 커피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하루에 커피를 두 잔을 마신다"며 "아침에 카푸치노 한 잔, 점심에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신다"고 자신의 커피 루틴을 소개했습니다.


특히 송중기는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순간으로 "아침에 카푸치노를 타면서 계피가루를 뿌릴 때, 살짝 꿀을 넣을 때 행복하다"고 구체적으로 설명했습니다. 이는 그가 일상의 작은 의식에서 큰 만족감을 얻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송중기는 식사 패턴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인사이트Youtube '하이지음스튜디오 HighZium studio'


그는 "아침은 잘 안 먹고, 저녁에 듬뿍 먹으려고 한다"며 "맛있는 걸 먹을 때 기분이 좋다"고 말해 저녁 식사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2022년 12월께 배우 출신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열애중인 사실을 알렸으며 이듬해 혼인신고 및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후 지난 2023년 6월 아내의 고향인 이탈리아 로마에서 첫 아이인 아들을 낳았고, 2024년 11월 둘째인 딸을 낳아 두 아이의 부모가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