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와 협업한 특별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건강 관리와 일상 기록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정관장은 '에브리타임xLAMY 데일리 리추얼 키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건강기능식품과 고급 필기구를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한 독특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입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현대인들의 자기관리 트렌드를 반영한 기획으로 탄생했습니다. 매일 계획을 세우고 건강을 챙기는 루틴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착안해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습니다.
사진 제공 = KGC인삼공사
키트는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됩니다. '에브리타임 레귤러'는 정관장 홍삼에 대추와 생강 농축액, 프로폴리스 등을 배합해 부담 없는 섭취가 가능합니다.
'에브리타임 소프트'는 홍삼에 벌꿀과 감초추출물, 프로폴리스를 더해 더욱 부드럽고 상쾌한 맛을 구현했습니다.
특별히 이번 에디션에는 라미의 인기 모델인 '사파리 볼펜 레드'가 포함됩니다. 볼펜에는 '에브리타임' 각인이 새겨져 있어 특별함을 더합니다. 라미는 기능성과 디자인의 완벽한 조화를 추구하며, 모든 제품을 독일에서만 생산하는 프리미엄 필기구 전문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에브리타임은 지난 2004년 출시 이후 약 12년간 정관장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시간과 장소, 상황에 맞춰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스틱, 앰플, 필름 등 다양한 제형으로 개발되어 왔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혈액 흐름 개선, 피로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공식 인정을 받아 신뢰성을 확보했습니다.
하루 한 번의 간편한 섭취로 일상 에너지를 충전하는 루틴 제품으로 사랑받으며, 에브리타임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1위 건강기능식품에 올랐습니다.
사진 제공 =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2024년도 국내외 실적을 분석한 결과, 에브리타임이 국내매출과 해외수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건강과 K푸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간편한 일상 건강' 콘셉트의 현지 맞춤형 제품 개발과 판매 채널 확장이 성과를 거둔 것으로 분석됩니다.
'에브리타임xLAMY 데일리 리추얼'은 정관장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12월 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출시 기념 할인 행사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됩니다.
정관장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이 자기관리 노력을 기록하고, 건강한 루틴을 만들어가는 것을 응원하고자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에서 건강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정관장은 오는 12월 7일까지 올 한 해 건강한 마무리를 응원하는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베스트셀러 '에브리타임'과 '홍삼정'을 비롯해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 여성 건강 브랜드 '화애락', 혈당조절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GLPro 더블컷'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