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보라가 함은정과 김병우 감독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하정우의 축사 모습이 담긴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황보라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축하해요. 병우 감독님과 은정님"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황보라의 이름표가 놓인 결혼식장 모습이 담겨 있어, 그녀가 남편 김영훈 씨와 함께 하객으로 참석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황보라는 이어서 "그 와중에 너무 웃긴 아주버님의 축사"라는 글과 함께 하정우의 축사 장면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하정우는 김병우 감독과 특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두 사람은 '더 테러 라이브'(2013년)와 'PMC: 더 벙커'(2018년)에서 감독과 배우로 만나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Instagram 'pinggumama'
함은정과 김병우 감독은 이날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결혼식을 거행했습니다. 두 사람은 영화계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며, 별다른 열애설 없이 지난달 16일 깜짝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함은정은 당시 결혼 소식을 전하며 "평생 제 곁을 지켜줄 것 같던 엄마를 1년 전 떠나보내고 나니 엄마처럼 밝고 따뜻한 제 가정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또한 "제 일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존중해 주고, 또 힘들 때 제 곁을 묵묵히 든든하게 지켜준 분과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기로 했다"며 김병우 감독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Instagram 'kwr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