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8일(목)

롯데온 키즈, 이달 말까지 신규 브랜드 기획전 진행

롯데쇼핑이 운영하는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겨울철을 겨냥한 키즈 브랜드 특별 기획전을 선보입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키즈 뉴 브랜드' 행사는 새롭게 입점한 아동복 브랜드들을 집중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롯데온] 키즈 뉴 브랜드.jpeg사진 제공 = 롯데온


이번 기획전에는 리틀뎁, 마틸다엔와이, 콩제슬래드, 티미유 등 신규 입점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합니다. 


스트릿 감성의 시티보이룩을 표방하는 리틀뎁은 '글로시 리버시블 패딩 점퍼'와 '플리스 셋업' 상품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과 10% 쿠폰 혜택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북유럽 디자인 철학을 담은 콩제슬래드는 국내 정식 출시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납니다. 브랜드 대표 상품인 '누카 패딩 자켓'과 '알피 패딩 자켓'에는 쿠폰 최대 15%와 추가 10% 할인 혜택이 중복 적용됩니다.


감성적인 아트룩을 추구하는 마틸다엔와이의 겨울 컬렉션은 2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힙한 분위기를 강조하는 티미유는 2025년 FW 신상품인 '립스탑 하프다운'과 '후드 맨투맨' 등을 최대 60% 할인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건강 관련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도 새롭게 입점하여 키즈 비타민과 배도라지즙 등의 상품을 최대 20% 할인과 결제 혜택과 함께 판매합니다.


롯데온은 키즈 버티컬 사업 확장을 위해 신규 브랜드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플랫폼 측은 소비자 수요가 높은 상품군과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등 다양한 판매자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방침입니다. 지난 9월부터 시작된 이러한 노력의 결과, 참여 브랜드 중 일부는 목표 매출 대비 400% 이상의 뛰어난 성과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이번 기획전은 롯데온이 새롭게 발굴한 키즈 브랜드들을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확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