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겨울 앞둔 취약계층에 '따뜻한 한 포기'... 빗썸나눔 김장 봉사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의 사회공헌 재단인 빗썸나눔이 지역사회와 손잡고 겨울철 이웃사랑 실천에 나섰습니다.


빗썸나눔은 지난 22일 서울 동대문구 장안1동 주민센터와 협력하여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를 통해 직접 담근 김장김치 1,500포기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500가구에 전달되었습니다.


(이미지) 빗썸나눔, 동대문구 장안1동 주민센터와 '김장나눔' 봉사…1,500포기 지원.jpg사진 제공 = 빗썸


김장나눔 행사에는 빗썸 임직원 40여 명과 장안1동 주민센터 직원 10여 명이 함께 참여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배추 절임 작업부터 시작해 양념 버무리기, 소분 및 포장 작업까지 김장 제작의 전 과정에 직접 참여했습니다.


완성된 김치는 당일 바로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빗썸_국문 BI.jpg사진 제공 = 빗썸


빗썸나눔과 주민센터 측은 이번 활동이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서 민·관이 함께 참여하는 협력형 봉사를 실현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평가했습니다.


한편, 빗썸나눔은 그동안의 지속적인 봉사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동대문구청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빗썸나눔 관계자는 "이번 김장나눔 활동이 지역 주민들의 겨울 준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맞춤형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