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겨울철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키즈 윈터 컬렉션'은 뛰어난 기능성과 함께 부모와 아이가 함께 입을 수 있는 미니미(Mini-Me) 디자인을 적용해 패밀리룩 연출에 최적화된 제품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2007년 업계 최초로 '키즈 라인'을 론칭한 이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발전시켜온 고유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이번 컬렉션에 집약했습니다. 새로운 제품들은 여행이나 캠핑 등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었습니다.
특히 브랜드는 방송인 김나영에 이어 그녀의 두 아들인 신우·이준 군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하며, 김나영 패밀리가 함께한 겨울 시즌 화보도 공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의 핵심 아이템인 '키즈 1996 눕시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대표 헤리티지 제품이자 '눕시'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1996 눕시 다운 재킷'의 키즈 버전입니다.
이 제품은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소매 밸크로 테이프와 밑단 스트링 등의 디테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습니다. 페일 피치, 크림, 라이트 블루와 유·무광 두 가지 버전의 블랙까지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아이들의 개성에 맞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개성 있는 디자인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키즈 프린트 눕시 재킷'이 준비되었습니다. 캠핑무드의 프린트나 감각적인 페이즐리 패턴이 재킷 전체에 적용된 이 제품은 옐로우, 화이트, 베이지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독특한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실용성을 중시하는 부모들에게는 '키즈 3-IN-1 눕시 파카'가 특히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날씨와 활동에 따라 내피와 외피를 분리해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함께 겹쳐 입을 수 있어 재킷 한 벌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패딩 충전재를 적용한 이너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초겨울과 간절기에 단독 착용할 수 있으며, 물세탁이 가능해 관리가 편리합니다. 외피는 엉덩이를 덮는 기장감에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서로 다른 광택감의 두 가지 소재를 사용해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액세서리로는 '키즈 코듀로이 이어 머프 캡'이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코듀로이 원단과 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이 제품은 스냅으로 고정 가능한 귀달이를 통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으며, 뒷면 버클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내부에는 흡습속건성이 뛰어난 쿨맥스(COOLMAX) 소재를 적용한 땀받이가 있어 착용감을 높였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키즈 블루 눕시 재킷'이 준비되었습니다. 데님 특유의 생동감 있는 색상과 텍스처를 프린트로 표현한 이 제품은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여유 있는 핏으로 디자인되어 다양한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매칭할 수 있는 '키즈 블루릿지 팬츠'는 데님 소재의 커브드 롱팬츠로 중청과 흑청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노스페이스 로고가 새겨진 고급스러운 와펜과 레터링 자수가 포인트로 적용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방한화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키즈 보레알리스 숏부츠'와 '키즈 보레알리스 슬립온'은 발목을 덮는 기장감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보온성과 수분 조절 능력이 뛰어난 '티볼 충전재'를 적용해 따뜻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하이드로 스토퍼 밑창(아웃솔)을 적용해 빙판길에서도 미끄럼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하며, 볼륨감 넘치는 실루엣과 엘라스틱 레이스 디테일로 겨울철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며 겨울 추위에 대비할 수 있는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한 키즈 제품들을 찾는 부모님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혁신적인 기능은 물론, 패밀리룩으로도 손색없는 세련된 디자인의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과 함께 우리 아이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