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연말 시즌을 겨냥한 특별한 홀케이크를 출시합니다.
할리스는 오는 11월 28일부터 홀리데이 시즌 한정 홀케이크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할리스는 이번 홀케이크를 '샴페인처럼 반짝이는 홀리데이' 컨셉으로 기획했습니다. 연말 파티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시즌 한정 제품입니다. 특히 '홀리데이 샴페인 골드 케이크'는 샴페인 코르크를 터뜨리는 순간의 즐거움과 환희를 케이크로 표현한 독특한 아이템입니다.
사진 제공 = 할리스
할리스는 270년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명품 샴페인 브랜드 '모엣 & 샹동'과의 협업도 진행합니다.
'모엣 샹동 임페리얼 750ml 2025 엔드 오브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과 홀케이크를 함께 구성한 '홀리데이 모엣샹동 케이크 세트'를 선보여 연말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완성도 높은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홀리데이 샴페인 골드 케이크'의 가장 큰 특징은 샴페인잔 장식과 샴페인 거품을 연상시키는 금빛 디테일입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프리미엄 파티 무드를 한층 더해줍니다.
맛 구성 면에서는 진한 블랙 벨벳 시트를 베이스로 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체리 콩포트를 조화롭게 배합해 시각적 만족과 미각적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할리스 측은 이 제품들을 한정 수량으로만 생산하며, 100% 사전 예약 방식으로만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예약 접수는 오는 11월 28일 오전 9시부터 12월 11일까지 할리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합니다.
고객들은 오는 12월 16일부터 12월 28일 기간 중 원하는 날짜에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할리스 담당자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순간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샴페인을 모티브로 한 홀리데이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파티의 분위기를 끌어올려 줄 프리미엄 샴페인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세트도 마련돼 있으니,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연말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할리스는 홀리데이 시즌 미니 홀케이크인 '춘식이의 딸기생크림'과 '초코춘식의 쿠키앤크림'의 사전 예약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할리스 앱을 통한 사전 예약 시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제품들은 오는 12월 3일부터 전국 할리스 매장에서 픽업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