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5월 출산' 앞둔 강은비, ♥변준필과 괌 태교 여행... 수영복에 드러난 D라인 공개

배우 강은비가 남편 변준필과 함께 괌에서 달콤한 태교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25일 강은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준피리랑 산삼이랑 은비 태교 여행. 괌 날씨 너무 좋아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괌 여행 사진들을 게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은비는 화창한 괌 날씨 속에서 남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수영복을 입은 강은비의 모습에서 볼록하게 드러난 D라인이 예비 엄마의 행복을 고스란히 전했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ekobi_'


강은비는 지난 4월 17년간의 긴 연애 끝에 얼짱 출신 변준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결혼 3개월 만인 9월, 40세의 나이에 자연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당시 강은비는 임신 소식을 알리며 "86년생 마흔이라는 나이가 주는 걱정도 분명 있었기에, 조급해하지 말고 천천히 준비해보자고 마음을 다잡았다"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이어 "감사하게도 단 3개월 만에 우리에게 너무나 소중한 아기 천사가 찾아왔다"며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아이의 태명은 '산삼이'로, 성별은 아들로 알려졌습니다.


Instagram 'ekobi_'Instagram 'ekobi_'


1986년생 강은비는 2006년 영화 '몽정기2'를 통해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인터넷 방송 등에서 꾸준한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강은비는 내년 5월 출산을 앞두고 있으며, 누리꾼들은 첫 출산을 준비하는 그녀에게 따뜻한 응원과 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