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가수로 활동해온 권현빈이 해병대에 입대합니다.
24일 권현빈은 해병대 교육 훈련단에 입소하여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국방의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입대는 다수의 군 장병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비공개 형태로 진행되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Instagram 'komurola'
권현빈은 입대를 앞두고 SNS를 통해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간 많은 사랑과 은혜를 입었다. 이 은혜보다 더욱 성숙한 사람이 돼 천천히 갚아 나가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모두 건강하고, 사랑 가득하고, 보람찬 날들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권현빈은 해병대원으로서의 각오도 밝혔습니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해병대원으로서 1년 반,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 동안 나도 성실하게 책임감을 가지고 나라를 수호하고 오겠다"며 강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감사하고 사랑한다. 필승!"이라는 메시지로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1997년생인 권현빈은 올해 만 28세로, 모델 출신입니다. 그는 2017년 서바이벌 예능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권현빈 / 고스트 스튜디오
이후 프로젝트 그룹 JBJ 멤버로 활동했으며, 솔로 가수 VIINI로도 음악 활동을 펼쳤습니다.
권현빈은 가수 활동과 함께 연기자로도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드라마 '보그맘'을 시작으로 연기에 도전한 그는 '비정규직 아이돌', '놓지마 종신줄', '옷소매 붉은 끝동' 등의 드라마와 영화 '트웬티 해커'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