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이 운영하는 건강 전문 온라인몰 '닥터유몰'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겨냥한 대규모 할인 행사가 시작됩니다.
오리온은 24일 닥터유몰에서 '블프위크'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은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사진 제공 = 오리온
할인 대상 제품은 닥터유의 주력 건강식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주용암수를 비롯해 단백질바, 에너지바 등 닥터유의 대표 상품들이 포함되었으며, 전문가용 브랜드인 닥터유PRO의 단백질 파우더, 드링크, 단백질바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마켓오네이처의 오!그래놀라까지 할인 품목에 포함해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확대했습니다.
오리온은 할인 혜택 외에도 추가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하며, 신규 회원에게는 가입 포인트를 두 배로 지급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닥터유몰은 '맛있는 건강'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닥터유 제품들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정기배송 할인, 전용 상품 판매, 포인트 적립 시스템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정기배송 주문 건수가 전년 대비 34% 증가하는 성과를 보이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블프위크는 기존 닥터유에 더해 마켓오네이처까지 할인 제품군을 폭넓게 확대한 만큼, 닥터유몰을 통해 맛과 품질을 갖춘 제품을 보다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