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클래식 턱시도와 우아한 실크 드레스... '이장우♥조혜원' 결혼식 현장 모습 전해졌다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이 지난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난 23일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사회는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맡았고, 주례는 전현무가 담당했습니다. 


캡처.JPGInstagram 'hye1_jo'


특히 축가 무대가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장우의 사촌형인 가수 환희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대표곡 'Sea Of Love'를 열창하며 축하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뮤지컬배우 민우혁과 한지상도 축가를 맡아 두 사람의 새 출발을 축복했습니다.


결혼식 현장 모습은 참석자들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이장우는 블랙 컬러 턱시도에 보타이를 매치해 클래식한 신랑의 모습을 완성했습니다. 


신랑 입장 후 주례석의 전현무에게 깍듯하게 인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전해집니다.


조혜원은 홀터넥 디자인의 실크 드레스와 롱 베일로 우아하고 신비로운 신부의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신부 입장부터 신랑과 함께한 행진까지 미소를 잃지 않아 참석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캡처2.JPGInstagram 'hye1_jo'


두 사람은 2018년 KBS 2TV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8살의 나이 차를 뛰어넘고 7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이장우는 MBC '나 혼자 산다' 등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결혼식을 1년 미뤘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다림 끝에 마침내 평생의 반려자와 부부의 연을 맺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