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최근 진행한 쌍꺼풀 재수술에 대해 솔직한 후기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0일 이사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RISABAE'에 "[GRWM] 새 눈으로 돌아왔습니다. 쌍수 썰 풀며 인스타 디엠 폭주한 꾸안꾸 메이크업 l 이사배(RISABAE Makeup)"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Youtube 'RISABAE'
264만 구독자를 보유한 그는 이번 영상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의 문의가 쇄도했던 겟레디위드미 콘텐츠를 선보이며 쌍꺼풀 재수술 경험담을 상세히 공유했습니다.
이사배는 수술 사실을 숨길 생각이 전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한 명이라도 알아채면 바로 공개할 마음이었다"며 "아무도 모르시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지금도 모르시겠죠?"라고 덧붙이며 수술 결과가 매우 자연스럽게 나왔다고 설명했습니다.
재수술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이사배는 "쌍꺼풀이 힘이 없게 된지 오래된 상황이었다"며 "보수가 절실히 필요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Youtube 'RISABAE'
그는 "늘 하고 싶었지만 시간이 안 돼서 이번 추석이 나에게 라스트 찬스라고 생각했다"고 수술 시기를 정한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병원 선택 과정도 공개했습니다. 이사배는 "주변 지인에게 물어보지 않고 혼자 검색해서 인터넷으로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병원이 크지 않지만 오래된 곳이고 좋은 후기가 대부분이었다"며 "오랫동안 안 풀리고 짱짱하게 해준다는 거에 호감이 들었다"고 병원을 선택한 기준을 밝혔습니다.
이사배는 수술 시기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언급했습니다. 그는 "사실 '저스트메이크업' 제작 발표회 끝나자 마자 했다"며 "지금 수술 마친지 한 달이 된 상태다"라고 현재 상황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