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드 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준비한 남자 연습생 공개 프로젝트 'INTHE X 프로젝트'가 본격적인 막을 올렸습니다.
지난 19일 인코드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김재중의 아이들'로 불리는 연습생 3명의 프로필을 최초 공개하며 케이팝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연습생들은 각각 독특한 매력과 뛰어난 실력을 겸비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특히 Mnet '보이즈2플래닛'을 통해 이미 대중들에게 인상깊은 모습을 선보인 센을 포함해,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비공개 연습생 세나와 현민이 함께 소개됐습니다.
이들 모두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인코드엔터테인먼트
인코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INTHE X 프로젝트'를 통해 총 10명의 남자 연습생을 단계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중에는 Mnet '보이즈2플래닛' 출신인 마사토, 센, 쑨지아양, 펑진위 등 4명의 연습생과 함께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6명의 신예 연습생들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재중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EP '뷰티 인 카오스'(Beauty in Chaos)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5.19 / 뉴스1
김재중이 프로듀싱한 첫 걸그룹 SAY MY NAME의 성공에 이어, 이번에는 첫 보이그룹의 본격 데뷔를 앞두고 있어 케이팝 시장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인코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연습생들의 프로필 사진 공개를 시작으로, INTHE X 프로젝트를 통해 이들의 개성과 역량을 조명할 다양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예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