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한국 고유의 매운맛을 담은 신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20일 버거킹은 지난달 출시한 '크리스퍼 불닭•양념치킨'에 이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랩 형태의 신메뉴 '크리스퍼 랩 양념치킨'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사진 제공 = 버거킹
이번에 출시되는 '크리스퍼 랩 불닭 치킨'은 바삭하게 조리된 크리스퍼 텐더에 삼양식품과 협업한 불닭소스를 풍성하게 더해 강렬한 매운맛을 구현했습니다.
함께 출시되는 '크리스퍼 랩 양념치킨'은 매콤달콤한 양념소스로 친근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풍미를 제공합니다.
'크리스퍼 랩 불닭 치킨'과 '크리스퍼 랩 양념치킨' 모두 한 손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랩 형태로, 담백한 또띠아 안에 바삭한 크리스퍼 텐더와 풍부한 소스가 어우러져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소스의 깊은 맛과 치킨의 바삭한 식감이 극대화됩니다.
크리스퍼 텐더 특유의 바삭함과 불닭•양념 소스 고유의 풍미를 더욱 진하게 경험할 수 있는 '한국맛 크리스퍼 랩' 2종은 각각 단품 3,5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버거킹
버거킹은 이번 출시를 통해 지난달부터 이어온 '한국맛 크리스퍼' 캠페인을 한 번 더 강조하고, 크리스퍼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버거킹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크리스퍼 랩 불닭•양념치킨’은 버거킹만의 관점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매운맛을 재해석한 ‘한국맛 크리스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구성"이라며 "버거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랩 형태로, 가볍고 부담 없는 간식이나 식사 메뉴로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크리스퍼 랩 불닭 치킨'과 '크리스퍼 랩 양념 치킨'은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이달 20일부터 내년 2월 4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