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담배업계 1위 기업인 KT&G가 연말 특별 에디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방경만 사장이 이끄는 KT&G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겨냥한 릴 하이브리드 3.0 미스티 로제 에디션을 20일 공식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연말 분위기에 맞춘 특별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사진 제공 = KT&G
그라데이션 로즈 컬러 패키지로 제작된 미스티 로제 에디션은 톤다운된 장밋빛을 활용한 미니멀 무드의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감성적 접근으로 연말 시즌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KT&G는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제품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20일부터 직영 온라인 채널인 '릴 스토어'와 '네이버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릴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 4개 매장에서 동시 출시됩니다. 또한 전국 1,007개소의 '릴 스테이션'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이번 에디션은 총 2만 대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어 희소성을 더했습니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방식을 채택한 궐련형 전자담배입니다.
액상 형태의 전용 카트리지와 스틱을 함께 사용하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스탠다드 모드', '클래식 모드', '캐주얼 모드' 등 총 3가지 흡연모드를 제공합니다.
홍대화 KT&G NGP사업본부장은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릴 하이브리드 3.0이 연말 감성에 맞게 재탄생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선호도 기반의 다양한 제품 출시로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