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5일(월)

"서울광장서 스케이트 타고 재즈공연까지"... 더 플라자 호텔, '연말 패키지' 출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더 플라자 호텔이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특별한 겨울 숙박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호텔 측은 재즈 공연과 스케이트 체험을 결합한 '재즈 나이트' 패키지와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의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는 2022년 서울광장 스케이트장과의 협업으로 처음 선보인 이후 매년 연말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호텔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스케이트장이라는 뛰어난 접근성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올해는 여기에 재즈 콘서트를 추가해 더욱 풍성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입니다.


새롭게 출시된 재즈 나이트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숙박을 기본으로, 더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디너 세트가 포함됩니다.


디너 메뉴는 트러플 풍기 피자, 연어 푸타네스카, 오페라 케이크, 레드 와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재즈 공연 관람과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도 함께 제공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 측은 재즈 공연팀 선정 과정에서 무대 완성도와 연주자의 숙련도, 퍼포먼스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엄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공연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더 플라자 로비에 자리한 더라운지에서 진행됩니다. 재즈 나이트 패키지는 12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실제 투숙은 12월 24일부터 27일, 31일 총 5일간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가격은 55만원부터 시작하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입니다.


기존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는 시청 광장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디럭스룸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 1박 숙박과 산타 곰인형,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두 패키지 모두 스케이트와 헬멧 대여 서비스가 포함되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는 2026년 2월 28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며, 가격은 31만 5천원부터 시작합니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더 플라자를 상징하는 보라색 산타 곰인형이 새롭게 출시됐다"며 "테디베어 뮤지엄과 협업한 한정판 곰인형으로 호텔 현장 구매 또는 더 플라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