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국내 숙소 최대 78% 할인"... 여기어때 '블랙위크' 대규모 할인 이벤트 진행한다

국내 대표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가 연말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정명훈 대표가 이끄는 여기어때는 다음 달 30일까지 '블랙위크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숙소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은 여기어때 블랙 카테고리 숙소들의 대폭 할인입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여기어때


여기어때 블랙은 여행 전문가들이 직접 평가하고 선별한 호텔, 리조트, 펜션 등을 큐레이션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평소 높은 가격대로 인해 접근이 어려웠던 고급 숙소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최대 78%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이 눈에 띕니다. 쏠비치 삼척 리조트의 경우 10만원대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평소 90만원대인 시그니엘 부산과 씨마크 호텔을 3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할인 혜택은 매주 새로운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각 숙소별로 단 7일간만 적용됩니다.


여기어때는 블랙 숙소 첫 이용 고객들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최대 15%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발급하며, 올해 1월 이후 블랙 카테고리 숙소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만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쿠폰은 지급 당일 미사용 시 소멸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와 함께 조건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국내 숙소 최대 10% 할인 쿠폰팩도 제공됩니다. 새로운 숙소 라인업과 관련 정보는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승은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연말을 맞아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블랙 숙소가 있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