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온라인 판매도 해주세요ㅠㅠ!"...에버랜드, 겨울 신규 굿즈 '베이글 위시 베어' 출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캐릭터 굿즈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베이글 위시 베어(Bagel Wish Bear)라는 이름의 신규 굿즈가 올겨울 방문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 예정입니다.


17일 오전 10시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플랫폼을 통해 사전예약이 개시되었으며, 21일에는 에버랜드 라시언메모리엄 상품점에 베이글 위시 초콜릿 상점(Bagel Wish Chocolate Shop) 팝업스토어가 정식 문을 엽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삼성물산


베이글 위시 베어는 에버랜드의 대표 캐릭터인 레니앤프렌즈 중 '베이글'의 세계관을 더욱 확장시킨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초콜릿 상점을 운영하는 북극곰 친구들이 달콤한 초콜릿의 향기로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준다는 감성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듬직한 숍마스터부터 열정 넘치는 쇼콜라티에, 사랑스러운 딜리버리 베어까지 다양한 베이글 위시 베어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인형, 키링, 파우치 등 총 23종의 아기자기한 한정판 굿즈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겨울 시즌에는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가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은 루이&후이 윈터 에디션도 함께 출시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삼성물산


고슴도치, 사막여우 등 겨울 시즌 동물 캐릭터 굿즈도 동시에 선보여 더욱 풍성한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초콜릿으로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컨셉에 맞춰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브랜드 '트리투바'와의 특별 협업 상품도 준비되었습니다.


베이글 위시 x 트리투바 초콜릿&키링 세트는 베이글 위시 베어의 세계관을 담은 일러스트 박스 패키지로 포장되어 연말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트리투바의 인기 초콜릿인 사르르몽, 오랑제트 등도 틴박스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어 초콜릿 애호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에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베이글 위시 베어 출시 소식과 함께 키이미지, 실물 사진 등이 공개되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삼성물산


팔로워들은 "왕코왕귀 북극곰들 너무 귀여워요", "너무 귀엽다!! 온라인 판매도 해주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에버랜드는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대입 수험생은 연말까지 특가 혜택을 통해 에버랜드를 2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동반 3인까지 1인당 3만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