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가 신세계프라퍼티와 손잡고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한 체험 공간을 선보입니다. 스타필드 고양과 안성에 동화 같은 세상을 재현한 '레고 산타의 블루밍 캐슬' 체험존이 문을 열었습니다.
이번 체험존의 하이라이트는 8m 높이의 초대형 '레고 소원 트리'입니다. 수백 송이의 레고 꽃들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산타의 성을 완성했습니다. 스타필드 고양점은 오는 2026년 1월 18일까지, 안성점은 오는 17일부터 2026년 1월 21일까지 운영됩니다.
방문객들은 거대한 성문과 성벽, 복도까지 실감나게 구현된 공간에서 마치 동화 속 크리스마스 세계에 들어선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수십만 개의 브릭으로 완성된 '레고 소원 트리'와 루돌프, 시들지 않는 '산타의 정원' 등 공간 전체가 포토존으로 꾸며져 어디서든 특별한 연말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레고코리아
성 내부에는 동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체험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산타 블루밍 룸, 산타 워크샵 룸, 산타 레터 룸 등이 그것입니다. 특히 전면이 거울로 구성된 '산타 블루밍 룸'은 천장을 가득 메운 레고 보태니컬 꽃 장식을 사방에서 감상할 수 있는 이색 공간입니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레고 보태니컬 꽃다발 시리즈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산타 워크샵 룸'에서는 직접 레고 트리 장식을 만들고 전시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레고 스타트 백 등 기념품이 제공됩니다.
고양점에서만 진행되는 '산타 레터 룸'에서는 소원 편지를 작성해 우체통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총 70명에게 레고 선물을 증정합니다.
이 밖에도 컨베이어 벨트를 따라 자유롭게 레고 브릭을 조립할 수 있는 '빌드 존'과 레고 작가와 협업한 브릭 초상화 연작, 대형 레고 산타 미니피겨 등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레고코리아
체험존 옆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연령과 취향을 아우르는 레고 제품 150여종을 할인 판매합니다. 듀플로, 시티, 프렌즈, 닌자고 등 레고 대표 시리즈부터 보태니컬, 해리포터, 크리스마스 등 인기 선물 테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고양점 팝업 스토어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3층 공식 레고스토어 고양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합니다. 또한 오는 내달 1일부터 레고스토어 및 팝업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크리스마스 특대 쇼핑백을 함께 증정합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환상적인 동심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레고 산타의 블루밍 캐슬'에서 따뜻한 연말 추억을 쌓고, 창의적인 레고 놀이의 즐거움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