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이 용산역 3층 대합실에 장기 팝업 매장을 14일 오픈하며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에 나섰습니다.
코레일유통과의 협업을 통해 성사된 이번 팝업 매장은 전국 철도역 상업시설과 광고매체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용산역은 아이파크몰과 CGV 등 유통, 문화, F&B 시설이 집약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특히 젊은 세대들의 방문이 급증하고 있는 핫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베러스쿱크리머리
최근 아이파크몰 3층 '도파민스테이션' 리뉴얼 이후 MZ세대 유입이 대폭 증가한 상황에서, 파이브가이즈 등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 있는 F&B 브랜드들과 함께 위치하며 상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벤슨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16일까지 특별 혜택을 제공합니다. 모든 아이스크림을 더블컵 이상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레몬크림 쿠키' 싱글컵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확장과 동시에 벤슨은 온라인 유통 채널 다각화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SSG닷컴,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입점에 이어 지난 8일부터는 쿠팡에도 공식 입점을 완료했습니다.
쿠팡에서는 저지밀크&말돈솔트, 말차, 뉴욕치즈케이크 등 총 3가지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팡 입점을 기념하여 21일까지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미니컵 30%, 파인트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베러스쿱크리머리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철도 이용 고객층을 통해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 고객까지 폭넓게 접근할 수 있어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벤슨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벤슨은 신규 오픈한 용산역 매장을 포함하여 압구정 '벤슨 크리머리 서울', 서울역, 청량리역, 갤러리아명품관, 스타필드 수원, 그랑서울, 마포점 등 총 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인기 맛 2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