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겨울 시즌을 맞아 공개한 화보에서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권은비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웃도어 및 골프웨어 브랜드와 함께한 2025 겨울 시즌 화보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화보에서 권은비는 여름 워터밤 페스티벌에서 보여준 활기찬 모습과는 다른 차분하고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Instagram 'silver_rain.__'
공개된 사진들에서 권은비는 다양한 겨울 패션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숏 패딩 점퍼에 블랙 플리츠 미니스커트를 조합한 스타일링에서는 발랄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표현했습니다.
무릎 위까지 오는 블랙 니삭스로 포인트를 주고 허리 벨트로 라인을 강조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했습니다.
권은비는 또한 하늘색 플리츠 스커트와 소매가 짧은 플리스 재킷을 매치한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청순하면서도 스포티한 감각을 보여주었습니다.
브라운 톤의 노르딕 패턴 카디건과 블랙 미니스커트를 조합한 룩에서는 겨울 특유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습니다.
이번 화보는 겨울의 자연을 연상시키는 블루와 화이트 팔레트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고급스러운 윈터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Instagram 'silver_rain.__'
권은비의 맑은 피부와 도도한 눈빛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더욱 돋보이며 '워터밤 여신'다운 존재감을 한겨울에도 입증했습니다.
팬들은 "겨울에도 여신이다", "사람이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청순과 고급스러움 둘 다 갖췄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권은비는 지난 여름 각종 워터밤 페스티벌 무대에서 '워터밤 여신'으로 불리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 화보 활동을 통해 광고계 블루칩으로 자리잡으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