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가 운영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이 겨울철을 맞아 하나투어와 손잡고 해외 골프여행 특별 프로모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동계 프로모션을 통해 카카오골프예약 이용자들은 국내 골퍼들이 선호하는 중국, 일본, 필리핀, 태국 등 동남아시아 지역은 물론 사이판 골프장까지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게 됐습니다.
카카오골프예약은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3만원의 환급 캐시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예약 완료 고객 중 선착순 100팀에게는 골프공 세트를, 200명에게는 하나투어 항공 커버 등의 경품을 증정합니다.
사진 제공 = 카카오 VX
이와 함께 상품별로 호텔 룸 업그레이드, 웰컴 세트, 1만원 할인 등 차별화된 부가 서비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추운 겨울철을 앞두고 국내 골퍼들이 선호하는 해외 골프여행 상품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행기업과 함께 마련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따뜻한 지역에서 필드 라운드를 즐기며 건강을 챙기시기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카카오골프예약은 일본 최대 골프장 예약 사이트인 '라쿠텐 고라'와의 협업을 통해 일본 내 450여 골프장을 실시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골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카카오 VX는 향후에도 골퍼의 만족도 향상과 함께 국내 전역의 골프장이 균형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갈 방침입니다. 해외 골프여행 동계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