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도미노피자, 브랜드 기업 이미지(CI) 새롭게 개편

글로벌 피자 브랜드 1위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단장한 기업 이미지(CI)를 선보였습니다.


도미노피자는 세계 최고 피자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아이코닉한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브랜드 리프레시 프로젝트의 핵심으로 이번 CI 개편을 추진했다고 밝혔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도미노피자


새롭게 공개된 CI는 기존 대비 더욱 선명한 색상과 새로운 서체를 적용해 모던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현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직관적이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브랜드 리프레시를 통해 세련되고 즐거운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며, 연령대를 불문하고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는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해 새로운 CI와 브랜드 방향성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입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긍정적이고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출발점으로 글로벌 리프레시를 통한 CI 개편을 진행했습니다"라며 "새로운 CI를 기점으로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고객들에게 항상 맛있는 피자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잡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