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8일(목)

달바, 화이트 트러플 담은 '오브제 핸드크림' 론칭 행사 성료 ... 전종서·TXT 범규가 빛낸 현장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지난 5일 한남동 복합문화공간 꼴라보하우스에서 '오브제 핸드크림'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달바의 신제품 '오브제 핸드크림'의 라운드 실루엣과 조화로운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브랜드만의 세련되고 깊이 있는 무드를 완벽하게 구현해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행사장에는 배우 전종서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가 참석해 제품 컨셉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샤이니한 골드와 화이트 컬러 룩으로 행사 분위기를 한층 더 화려하게 빛냈습니다.


(트루컴) 달바, 감각적인 무드의 ‘오브제 핸드크림’ 행사 성료 1.jpg사진 제공 = 달바


'오브제 핸드크림'은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인 이탈리아 피에몬테 알바 지역 화이트 트러플의 고유한 무늬와 달바만의 감각적인 브랜드 무드를 더해 손끝에서 고급스러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재해석했습니다.


제품은 라운드 실루엣과 조화로운 패턴이 적용된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으며, 한 손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사이즈로 제작됐습니다. 또한 수분 가득한 포뮬의 빠른 흡수로 건조한 손에 촉촉한 영양 보습감을 전달해 손끝까지 섬세하게 케어할 수 있습니다.


달바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뷰티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장 가능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며" 이후에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 향후 시장 확대의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트루컴) 달바, 감각적인 무드의 ‘오브제 핸드크림’ 행사 성료 2.jpg사진 제공 = 달바


달바 오브제 핸드크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옐로우 하트 미니 핸드크림 키링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