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하트페어링 현커' 지민♥제연, '결별설' 제기됐다

채널A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페어링'에서 최종 커플로 성사된 지민과 제연이 결별 위기설에 휩싸였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달 말 서로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언팔로우를 한 것으로 확인되면서 결별설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지민과 제연은 지난 6월 종영한 '하트페어링'에서 안정적인 러브라인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채널A ‘하트페어링’채널A ‘하트페어링’


프로그램 진행 과정에서 두 사람은 꾸준한 호감을 드러냈고, 최종회에서 서로를 선택하며 해피엔딩을 맞았습니다.


방송 종료 후에도 지민과 제연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하트페어링' 종영 직후부터 서로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같은 장소로 추정되는 곳에서 촬영한 사진을 각자의 계정에 업로드하며 이른바 '럽스타그램'을 펼쳐 팬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러한 모습들은 두 사람의 진짜 연인 관계를 보여주는 증거로 여겨졌습니다.


하지만 최근 두 사람이 상호 팔로우를 해제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들의 결별을 예상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하트페어링'은 결혼을 꿈꾸는 청춘들의 로맨스와 현실적인 고민을 담은 혼전 연애 다큐멘터리입니다.


15804988_1710836_294.jpg(왼) 이제연 / Instagram 'jeyeon_lee', (오) 안지민 / Instgaram 'anji_ss'


지민은 삼성전자 직원으로, 제연은 변호사로 각각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