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BBQ 뿜치킹으로 갈아탔어요"... 1등 100만원 걸고 '오뿜완' 이벤트 진행 중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신제품 '뿜치킹'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해 MZ세대를 겨냥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였습니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신제품 뿜치킹의 인기에 힘입어 고객 감사 및 소통 강화를 목적으로 한 '오뿜완오늘도 뿜치킹 인증 완료'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뿜치킹은 출시 후 단 한 달 만에 판매량 40만 마리를 돌파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사진1]BBQ는 _뿜치킹_의 인기에 힘입어 고객 감사 및 소통 강화를 위해 ‘오늘도 뿜치킹 인증 완료_ 이벤트를 이달말까지 진행한다.jpg사진 제공 = 제네시스BBQ


새로운 시즈닝 치킨의 독특한 매력으로 인해 재구매율도 높게 나타나고 있어, 이를 기념한 감사 이벤트가 기획되었습니다.


뿜치킹은 출시 전 네이밍 콘테스트부터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탄생한 제품으로,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치킨이라는 의미를 담아 지속적인 감사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번 '오뿜완' 캠페인은 두 가지 독특한 챌린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는 SNS와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밈 요리' 트렌드를 활용한 '뿜잘알 먹조합 챌린지'입니다.


2025-11-07 15 29 00.jpg사진 제공 = 제네시스BBQ


참가자들은 뿜치킹을 이용한 창의적인 먹조합을 개발하고, 필수 해시태그(#오뿜완 #뿜잘알먹조합 #뿜치킹 #비비큐)와 함께 BBQ 공식 SNS에 인증 영상을 업로드하면 됩니다.


BBQ는 이 챌린지를 통해 뿜치킹과 가장 좋은 조합의 세트를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1등에게는 100만원(1명), 2등(5명)에게는 20만원, 3등(50명)에게는 뿜치킹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 챌린지는 인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얻은 '뿜승연애 주접 챌린지'입니다. 이는 기존에 즐겨 먹던 '최애 치킨'에서 뿜치킹으로 환승한 이유와 인증 사진을 재치 있는 '주접 멘트'로 작성해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참여 방법은 먹조합 챌린지와 동일하며, 1등 40만원(1명), 2등 20만원(3명), 3등 뿜치킹 기프티콘(30명)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BBQ 관계자는 "뿜치킹 출시와 함께 호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와 함께 치킨업계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새로운 시즈닝 치킨의 매력을 경험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